사업 아이디어

국내외 스타트업계 최신 소식 및 업계 동향을 확인하는 공간입니다.

목쿠션으로 만족이 안된다면? 차량용 마사지기
  • 등록일2018.12.20
  • 조회수311
  • 댓글0

운전할 때마다 목과 어깨 통증이 걱정된다면 차모아 목쿠션 안마기(사진)가 어떨까요?
[얼리어답터] 차모아 목쿠션 안마기

 

 

운전할 때마다 목과 어깨 통증이 걱정된다면 차모아 목쿠션 안마기(사진)가 어떨까요?


차량용 안마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땅콩 형태의 디자인에 익숙하실 겁니다. 하지만 차모아 목쿠션 안마기는 땅콩 형태의 디자인을 과감히 버리고 인체공학적인 굴곡형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머리부터 경추까지 밀착력이 높아진 덕분에 시원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마 중에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차모아 목쿠션 안마기는 좌우 각각 2쌍의 마사지볼이 회전방향을 자동으로 바꿔가며 지압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온열 마사지 기능이 있어 지친 목과 어깨를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안마기에 기대어 가만히 눈을 감고 있으면 마치 전문적인 손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이 들죠. 게다가 15분 후 저절로 전원이 꺼지도록 돼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차량용 목안마의 경우 차종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되지 않거나 안마기의 무게 때문에 흘러내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안마기에 맞춰 이리저리 불편하게 몸을 움직여야 했죠.
하지만 차모아 목쿠션 안마기는 가로형 고정밴드 외에 세로부분에도 고정밴드를 추가해 안정적으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차종에 상관없이 버스나 대형 화물차, 심지어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원력이 좋은 메모리폼 소재로 만들어져서 오래 사용해도 새것같은 탄력을 유지합니다.


피부가 닿는 커버 부분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로 만들어져서 언제나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죠. 커버는 지퍼형태라서 더러워지거나 낡았을 때 개별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얼리어답터( www.earlyadopter.co.kr)